01
VOD 광고란?
  • 광고 시청 이탈률이 낮아 몰입도가 높다
    실시간 방송 대비 높은 광고 효과(재핑 불가)

제안서 다운로드
02
VOD 광고효과
  • 원하는 시간대는 물론 지역과 프로그램까지
    정교한 타겟팅으로 최고의 솔루션 제공

03
케이블TV VOD vs IPTV3사 VOD 비교
  • VOD광고 매체사 커버리지비교

(단위: 가구수 / 2020년 6월 기준)
구분  
강남3구

(강남,송파,서초)

35만 19만 26만 13만
서울 170만 120만 130만 100만
전국 750만 504만 840만 423만
  • VOD광고 매체사 기본 CPM 비교

(단위 : 원/일, 1천만원 집행 기준)
구분
15초 18,000
(555,555회)
25,000
(400,000회)
30,000
(333,333회)
25,000
(400,000회)
20초 22,500
(444,444회)
40,000
(250,000회)
40,000
(250,000회)
35,000
(285,714회)
30초 31,500
(317,460회)
50,000
(200,000회)
60,000
(166,666회)
50,000
(200,000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