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VOD 광고란?
  • 광고 시청 이탈률이 낮아 몰입도가 높다
    실시간 방송 대비 높은 광고 효과(재핑 불가)

제안서 다운로드
02
VOD 광고효과
  • 원하는 시간대는 물론 지역과 프로그램까지
    정교한 타겟팅으로 최고의 솔루션 제공

03
케이블TV VOD vs IPTV3사 VOD 비교
  • VOD광고 매체사 커버리지비교

(단위: 가구수 / 2020년 6월 기준)
구분  
강남3구

(강남,송파,서초)

35만 19만 26만 13만
서울 170만 120만 130만 100만
전국 750만 504만 840만 423만
  • VOD광고 매체사 기본 CPM 비교

(단위 : 원/일, 1천만원 집행 기준)
구분
15초 20,000
(500,000회)
25,000
(400,000회)
30,000
(333,333회)
25,000
(400,000회)
20초 25,000
(400,000회)
35,000
(285,714회)
40,000
(250,000회)
30,000
(333,333회)
30초 35,000
(286,000회)
50,000 60,000
(166,666회)
40,000
(250,000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