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VOD 광고란?
  • 광고 시청 이탈률이 낮아 몰입도가 높다
    실시간 방송 대비 높은 광고 효과(재핑 불가)

제안서 다운로드
02
VOD 광고효과
  • 원하는 시간대는 물론 지역과 프로그램까지
    정교한 타겟팅으로 최고의 솔루션 제공

03
케이블TV VOD vs IPTV3사 VOD 비교
  • VOD광고 매체사 기본 데이터 비교

(단위: 가구수 / 2017년 1월 말 기준)
구분
가입가구수 740만 720만 400만 290만
수도권 가입가구수 374만 306만 166만 128만
커버리지 전국 전국 전국 전국
LIVE 채널 수 200개 채널 203개 209개 173개
04
케이블TV VOD vs IPTV3사 VOD 비교
  • VOD광고 매체사 기본 CPM 비교

(단위 : 원/일, 1천만원 집행 기준)
구분
15초 20,000
(500,000회)
30,000
(333,333회)
25,000
(400,000회)
25,000
(400,000회)
20초 25,000
(400,000회)
40,000
(250,000회)
30,000
(333,333회)
30,000
(333,333회)
30초 35,000
(286,000회)
60,000
(166,666회)
40,000
(250,000회)
40,000
(250,000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