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GOOD AD 광고
  • 수도권 최대 MSO D’live와 IPTV를 선도하는 SK Btv 결합광고 상품
  • 커버리지 : 전국 850만 수도권 500만(강남 4구포함) 세대 동시 노출
  • 소재운영 : 15초,30초
  • 특정지역 집중송출
  • 보너스율 보장
  • 채널선택
  • 경쟁 사업자 융합을 통한 수도권 최대 가입자
  • 지차제 및 공익광고 우대 정책 반영+
  • 지역, 채널, 시간대 Targeting으로 효과적 광고노출
  • 실시간 Reporting으로 광고시청 패턴 분석 가능
  • 제작비 지원으로 초기 진입장벽 낮춤
  • 실시간 Reporting
  • 특정 Target 반복노출
  • 세분화 Targeting
구분 상품
GOOD AD ARA (KT+Skylife) ART (LG)
가입자 수도권 500만 206만 127만
서울 200만 110만 52만
강남4구
(강남,송파,서초,강동)
100만 42만 13만
단가
(15초)
노출당 단가 SK 5원+
* D’live 5만원
5원 5원
특징 지역 Targeting O X O
할증률 중복 적용 X 중복 적용 중복 적용
모니터링 O X X

* D’live 단가는 250만 가입자에게 1회 노출하는 단가

GOOD AD 제안서 다운로드
02
IPTV 광고
  • IP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노출되는 광고
  • 지역케이블광고처럼 ‘지금은 지역광고 시간입니다’ 시간에 노출되는 광고와, VOD(다시보기) 컨텐츠 시청 전에 노출되는 VOD광고가 있음
  • 과금방식: 월 송출횟수를 기준으로 판매하는 케이블TV와 달리, IPTV는 노출당 과금 형식
ARA 제안서 다운로드
스마트 빅애드 제안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