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IPTV 광고란?
- SK, KT, LG 유료 시청 가입자를 대상으로 실시간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100% 완전 시청 시에만 과금하는 방식으로 비용 효율적인 방송 광고
원하는 채널, 지역, 컨텐츠, 오디언스 타겟팅

02
IPTV 광고의 특징
타겟팅


CPV 과금

시청 중 중도이탈 하지 않고 노출완료가 확인 된 건에 대해서만 과금을 진행하여 효율적인 광고비 집행이 가능

실시간 조회

광고별 리포트 계정 부여 및 실시간 조회가능

03
SK, KT, LG (IPTV3사)
[2020년 6월말 기준]
구분 | ![]() |
![]() |
![]() |
|
가입자수 | 520만 | 640만 | 440만 | |
노출채널수 | 86개 | 93개 | 87개 | |
단가 (CPV) |
15초 | 5원 | 5원 | 5원 |
30초 | 10원 | 10원 | 10원 |
※ 타겟팅 적용시에 따라 광고비는 할증 될 수 있습니다.
지역 소상공인 광고는 월 50만원부터 부담없는 비용으로 집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