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IPTV 광고란?
  • SK, KT, LG 유료 시청 가입자를 대상으로 실시간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 100% 완전 시청 시에만 과금하는 방식으로 비용 효율적인 방송 광고

  • 원하는 채널, 지역, 컨텐츠, 오디언스 타겟팅

02
IPTV 광고의 특징
  • 타겟팅

  • CPV 과금

  • 시청 중 중도이탈 하지 않고 노출완료가 확인 된 건에 대해서만 과금을 진행하여 효율적인 광고비 집행이 가능

  • 실시간 조회

  • 광고별 리포트 계정 부여 및 실시간 조회가능

03
SK, KT, LG (IPTV3사)

[2020년 6월말 기준]

구분
가입자수 520만 640만 440만
노출채널수 86개 93개 87개
단가
(CPV)
15초 5원 5원 5원
30초 10원 10원 10원

※ 타겟팅 적용시에 따라 광고비는 할증 될 수 있습니다.

IPTV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지역 소상공인 광고는 월 50만원부터 부담없는 비용으로 집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