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재핑 광고란?
  • 디지털TV 채널 변경 시 발생하는 지연시간(1~2.5초)에 이미지 형태의 광고를 노출하는 디지털 광고

  • 시청자가 채널 변경 시 TV모니터에 시선 고정되어 있어 주목도가 높은 광고

  • 노출횟수가 많은 광고(일 평균 2십만원 이상 노출 / 1천만원 청약기준)
    (가구 도달률 50% (128만 가구) / 가구 평균 노출수 15회(1천만원 청약기준)
제안서 다운로드
ZAP 2019 대한민국 파이팅 프로모션
02
재핑 광고커버리지
  • 2015년 2월 상용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서울수도권 지역 128만(강남3구 24만) 가구에 광고 노출 중

03
진행절차
  • 청약

    • 운영안 작성 : 광고 Target에 따라 채널군, 노출 시간대 협의
    •  노출이미지 작업 : 노출할 이미지, 문구 등을 전달해 주시면 당사에서 제작하여 컨펌 후 진행 (광고주 직접 제작도 가능)
  • 운영

    • 운영기간 중 노출 데이터 전수 취합하여 주간단위로 보고(채널군별, 일자별, 시간대별, 지역별)
SUMMARY
기준일: 2017년 05월 31일 기준
개런티 임프레션 7,608,433
누적 임프레션 8,778,043
서비스 대상 가구수 임프레션 발생 가구수 프리퀀시(Frequency)
1,284,943 705,777(54.91%) 12.44
  • 청구 및 정산

    • 청구 : 임프레션(노출횟수) 보장방식으로 노출완료 시점 월에 광고료 청구
    • 정산 : 청구 후 30일이내 입금 조건
04
현 운영중인 주요 관광주